Page 109 - AAGLA-MAY 2022
P. 109

  Korean News
  Livable이달의 스마트 팁
KOREAN NEWS
한국어 뉴스
기록돼 있으며 뉴욕,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주요 대도시 지역들이 2020년 주민 이탈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하지만, 최근 자료에 따르면, 이러한 도시 이탈은 멈추어 가고 있고, 사실 지난 몇 달 동안 역전되고 있습니다. 주요 도시로 다시 이주하는 인파들이 거세지고 있다는 보고가 있는 가운데, 팬데믹의 첫 해 동안 도시를 떠난 1,300명의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StorageUnits.com에서 실시한 최근 조사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팬데믹 이전 도시 주민의 38%만이 도시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온 사람들 중 51%는 이전보다 더 많은 주택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35%는 이전보다 더 많은 룸메이트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리스 시의회에서 중요한 임대업자 선별 도구를 금지할 것을 제안
로스앤젤레스 시의회가 검토 중인 제안은 집주인이 임대 신청서의 평가의 일환으로 퇴거, 범죄 및 신용 기록 정보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할 것입니다. 세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평한 기회 주택” 조례로, 심사 과정의 일부로 임차인의 범죄 이력을 사용하거나 조회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임대 접속” 조례로, 신용 조회를 관리하거나 이전 퇴거를 포함한 임차인의 신용 이력을 묻는 것을 금지합니다. 소유주는 또한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미납 임대료 또는 공공요금에 대해 예비 임차인에게 문의하거나 자동 선별 도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임대 투명성 및 문책” 조례는 집주인이 예비 임차인에게 “1차 상호 작용” 과 모든 광고의 일부로 선별 기준을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시 지역 비상사태 및 관련 비상 조치 연장
2022년 3월 1일, 로스앤젤레스 시의회는 다시 한 번 시의 지역 비상사태를 30일 더 연장했고, 그 연장을 통해 시의 퇴거 활동 중단과 임대료 인상 동결 조례가 여전히 유효한 것은 이 조례들의 만기가 비상사태의 종료와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과열된 한국 주택 시장이 역전될 것으로 예상
분석가들에 따르면 지난 몇 년 동안 경험했던 급속한 주택가격 상승은 주택담보대출 규제 강화, 고가의 다주택 소유자들에 대한 무거운 부동산 세금, 최대 두 번의 추가적인 기준금리 인상과 시장 거품에 대한 우려로 인해 내년 동안 역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집값 상승세 둔화가 한국 정부가 ‘대망의 변곡점’으로 지목한 것의 시작을 의미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일부 부동산 전문가들은 서울 주요 지역의 거래량 감소와 주택 가치 하락이 증명하듯 이미 시장이 최고조에 달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공급 부족 문제가 앞으로 몇 년 동안 해결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가격이 상승 탄력을 되찾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숙박시설의 단열재를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좋은 단열재는 겨울에 전기 요금을 줄일 수 있는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락방에 단열재를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의 생활 영역에 더 많은 열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열이 자주 빠져나가는 또 다른 영역은 벽, 특히 콘센트 근처와 어떤 유틸리티가 집에 들어오는 모든 장소입니다. 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고 파이프가 얼지 않도록 배관에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Livable 이 어떻게 여러분의 돈을 절약하는지 알아보려면 livable.com/AAGLA을 확인하거나 (877) 789-6027로 전화하십시오.
포트폴리오에 더 큰 숙박시설이 있는 경우 두 명 이상의 임차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건물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의 각 세입자에 대해 임대 신청서와 심사 보고서를 수집하는 것이 모범 경영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각 세입자가 임대차 계약서에 반드시 서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RentSpree의 새로운 전자 서명 기능을 통해 임대 계약서의 전자 사본을 업로드하고 양식 필드를 추가한 다음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임대인에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각 요청의 상태를 직접 추적할 수도 있으며, 추가 비용 없이 이러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RentSpree가 최고의 임대업체를 찾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려면 https://aagla.rentspree.com을 방문하십시오.
법률 질문 및 답변
By Kimball, Tirey & St. John, LLP
질문: 세입자가 우리에게 밀린 집세를 갚아야 하는데 아마 파산 신청을 할 거라고 하네요. 우리는 그와 협조하려고 노력했지만, 지금은 긴장하고 있어요. 그가 파산 신청을 하면 우리는 밀린 임대료를 다 날리는 건가요?
답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7장을 제기하면 희망이 거의 없어요. 그가 13장을 제기하면 밀린 임대료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세입자의 양초 때문에 임대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세입자에게 대체 숙소를 제공해야 하는 의무는 무엇입니까? 그녀를 계속 세입자로 유지하게 해야 하나요?
답변: 세입자를 숙박시킬 의무는 없습니다. 주택 낭비를 근거로 퇴거시킬 권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3일 전에 미리 통보해야 합니다.
질문: 우리 아파트 중 한 곳에 사는 세입자들은 애완동물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내용의 1년 임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아파트에 고양이 두 마리를 기르고 있고 임대한지 두 달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계약 이행 또는 종료에 대한 3일 통지서를 발송했고 그들은 떠나기로결정하고한달치집세를다냈어요. 그들은한달에남은 기간부분에 대한 비율의 임대료를 받을 자격이 있나요?
답변: 아니요, 임대 계약 기간 중 남은 기간이나 귀하가 해당 주택을 다시 임대할 때까지 중 먼저 발생하는 시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집주인은 피해 경감을 위해 세를 놓기 위해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질문: 제 세입자들은 애완동물을 위해 추가 보증금을 지불했습니다. 그들은 두 달 후에 그 개를 보냈습니다. 이제 그들은 애완동물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문의하고 있습니다.
답변: 소유권이 반환된 날로부터 21일 이내에 보증금 사용상황을 설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보증금을 환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팬데믹 동안 도시를 떠난 주민 중 38%만이 돌아옴 팬데믹 초기 몇 달 동안 도시로부터의 이탈은 충분히
        APARTMENT AGE • MAY 2022 109


































































   107   108   109   110   111